용감한 오리

문제 정보

문제

어느 더운 여름날, '모두의 오리'라는 오리 농장에서 복날을 맞이해 농장 주인이 1번 오리부터 차례대로 트럭에 집어넣고 있었다. 그러나 용감한 오리 Pekaz가 농장으로부터 탈출하고 말았다 (후일 이 오리는 0번째 오리라고 알려졌다).

Pekaz가 농장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기 위해서는 커다란 강을 건너야 했다. 불행하게도 최근 장마로 인해 물살이 너무 거세져 제대로 헤엄을 칠 수 없기에, 그 대신 강 위에 설치된 돌다리를 이용해 건너기로 했다.

여기서 강은 2차원 평면으로, 돌다리를 구성하는 각 돌은 그 위의 점으로 보기로 하자. 우리의 Pekaz는 돌다리가 아닌 강 위의 특정 지점에서 출발해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려고 한다.

Pekaz는 언제건 자신이 위치한 곳에서 직선거리가 J 이하인 곳으로 뛰어서 이동할 수 있다. 이 J를 최대 점프력이라 하자. 뛰어오르는 횟수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지만, 만약 돌다리가 아닌 곳으로 뛸 경우 거센 물살에 휩쓸려 내려가 버리고 말 것이다.

과연 우리의 Pekaz는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? 아니면 안정적인 맛의 오리고기가 되고 말 것인가? 돌다리의 구성과 점프력이 주어질 때, Pekaz의 탈출 계획이 성공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.

입력

입력은 T 개의 테스트 케이스로 이뤄지며, 입력의 첫 줄에는 T가 주어진다.

각 테스트 케이스의 첫 번째 줄에는 Pekaz의 최대 점프력인 정수 J (1 <= J <= 1000)가 주어진다. 두 번째 줄과 세 번째 줄에는 각각 Pekaz의 시작 지점의 좌표와 도착 지점의 좌표가 주어지고, 네 번째 줄에는 돌다리를 구성하는 돌의 개수 N (0 < N <= 100)이 주어진다. 그다음 줄부터 N개의 줄에 걸쳐 각 돌의 좌표가 주어진다. 모든 좌표는 공백으로 구분된 두 정수 x, y (-1000 <= x, y <= 1000) 꼴로 주어지며 시작 지점, 도착 지점 및 각 돌의 좌표들이 동일한 경우는 주어지지 않는다.

출력

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한 줄에 하나씩 탈출이 가능하면 "YES" , 불가능하면 "NO" 를 출력한다.

예제 입력

2
2
1 1
4 1
3
4 2
1 2
3 2
3
1 1
10 10
5
6 7
4 1
9 7
6 4
4 4

예제 출력

YES
NO

노트

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